티스토리 뷰

보스톤에서 받아보는 영어번역 사이트::http://withmon.com

보스톤에서 산지직송(?) 영어번역을 받아본다? 아마도 그런 사이트가 있어? 라는 생각을 먼저 하실겁니다. 그치만 실제로 가능합니다! 보스톤이라는 특정 지역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시드니, 말레이시아, 독일 등 정말 다양한 국가에 실제로 거주하고 있는 원어민들의 영어번역을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죠!

 

제 말이 거짓인지 진실인지는 직접 접속해 보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우선 위드몬 사이트에 접속해 영어번역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. 제가 실제로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 몇 분 스샷을 찍어 봤습니다. 들어가기 전에 한번 살펴보고 가시죠!

 

 

 

보시면 알겠지만 실제로 인증된 휴대폰 번호가 아예 한국 것이 아닌 해외 입니다. 실제로는 한국에 거주하는 원어민들도 더 있지만 이렇게 완전 지금도 해외에 살고 있는 원어민들이 널렸죠.

 

자, 이렇게 실력있는 분들에게 맡긴다고 비용이 엄청나게 올라갈까요? 위드몬 영어번역 사이트에서는 그러한 걱정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. 이분들도 거의 장당 5,000원 ~ 6,000원부터 시작하고 문서작업이 필요하거나 난이도가 높은 (논문 등) 문서의 경우에만 추가비용을 받곤 합니다.  정말 저렴하게 할 수 있죠! 더군다나 1:1로 거래를 하고 문의 할 수 있어서 분량이 많을 경우 할인은 당연하겠죠?

 

 

 

짜잔 이렇게 이미 진행했던 분이라면 후기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후기가 있는 분들에게 한다면 보다 확실한 근거가 되겠지만 여기서 팁은! 처음 시작하시는 번역가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하면 대부분 할인해준다는 사실 ㅋㅋㅋ (아무래도 첫 판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)

 

https://withmon.com/request/

 

여기서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해외에 거주하다 보니 시차가 안맞는 경우라면 답변이 조금 오래걸릴 수 있다는거? 그럴땐 요청하기에서 경매를 할 수 있는데, 내가 원하는 번역물관련 내용을 올리고 번역가들의 입찰을 기다리면 많은 분들이 입찰을 하는데 그것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분과 거래하면 됩니다. 2~3개의 입찰은 진짜 올리자마자 거의 바로 받아보실수 있다는 사~~~~실!

 

여러분 한번 이용해보면 다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영어번역 사이트는 많지 않아요~ 지금 기회에 이용해보세요. 강력 추천합니다.

댓글